강남달토 Options
특히 라오스는 여러 소수민족으로 구성된 나라인데요. 라오스 비엔티안은 메콩강을 사이에 태국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지역으로써 또한 라오스의 수도로써 젊고 이쁜 아가씨들이 돈을 벌기 위하여 비엔티안에 모두 집중하는데요.예전 왕과비가 있던 윙짜이에 새로 오픈한 스카이가 요즘 떠오르는 강자가 되고 있다.
노래방은 가라오케와 달리 좀 더 캐주얼하고 일상적인 분위기에서 노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주로 학생들이나 젊은 층이 많이 찾는 곳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습니다.
어제 갔다왔고 사람 많습니다... 풀방이라 못 집어갈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런건 없었네요
특히 비엔티안은 요즘 한국인 관광객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여행 도시다 보니, 비엔티안 가라오케 여성들은 한국말도 어느 정도 구사가 가능하니 사장님들이 편하게 같이 노래하고 춤추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즉 룸싸롱은 '유흥주점', 단란주점은 '단란주점', 노래방은 '노래연습장'의 업태이다. 룸싸롱과 단란주점은 '식품의약품 안전처', 노래연습장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관리 감독을 받는다. 가라오케 동전노래방은 노래연습장의 범위에 속한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시스템은 옆나라 태국과 베트남과 비슷하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확실히 저렴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당시에 동료들 강남 가라오케 몇몇과 함께 갔었는데 이야기를 할 수 있게끔 볼륨을 작게 하여서 한국노래 및 한국힙합곡을 틀어놓고 강남 가라오케 술을 먹고 이야기를 하면서 놀기도 하고 이따금씩 노래 한 곡씩 강남달토 부르면서 여유롭게 놀았습니다.
야누스 때도 주재원 손님만 받았고 롤리팝 때도 주재원 손님이 주 고객이었다.
하지만 한인 달리는토끼 가라오케의 경우 높은 수위로 노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한 스킨쉽은 금지되니 이 점 참고해서 노시길 바랍니다.
다낭
오늘 소개해드릴 업체는 비엔티안의 골드문 가라오케입니다. 비엔티안의 대표적인 가라오케 업소들 중에서도 신식 업소에 해당하는 곳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나 규모 면에서 압도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손님분들이 오실 때 먼저 소개해드리는 업체인데 제 이야기를 들어보신다면 왜 그런지 아실 겁니다.
모든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텐트로 추천영상
라오스 에코걸 라오스 가라오케 라오스 붐붐마사지 라오스 풀빌라 라오스 황제투어 라오스 유흥 상담게시판 새글